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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모바일 영업관리 'e-베스트' 도입…재고 조회·계약서 작성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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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모바일 영업관리 'e-베스트' 도입…재고 조회·계약서 작성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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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판매 서비스 강화를 위해 새로운 모바일 영업 관리 시스템 'e-베스트(e-BEST)'를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e-베스트는 기존에 PC 또는 종이계약서를 기반으로 한 영업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전국 영업지점 및 대리점에서 언제 어디서나 고객 응대가 가능하도록 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전자 서명 기능을 통해 기존 종이 계약서 작성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고객 정보 보안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으로 차량 재고 조회부터 견적 생성, 고객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구매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e-베스트의 도입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르노삼성과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판매 서비스 만족도 18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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