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코웨이, '굿 디자인 어워드' 13년 연속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웅진코웨이, '굿 디자인 어워드' 13년 연속 수상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19' 디자인상 웅진코웨이 제품.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13년 연속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웅진코웨이 제품은 인테리어 스마트 공기청정기(AP-1019D), 서비스 키트(SPS-02) 등 총 3개다. 특히 인테리어 스마트 공기청정기의 경우 첨단 IT 기술을 적용했다.


아이오케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내외 공기질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을 제품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되는 기능을 갖췄다.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올 하반기 중 출시할 예정이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디자인뿐 아니라 제품의 다양한 부분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수상작에 '지마크(G-Mark)'를 부여한다.



송현주 웅진코웨이 디자인연구소장은 "디자인은 고객이 제품을 처음 접할 때 해당 제품에 대한 감정을 좌우하고, 제품 선택을 이끌어내는 핵심 요소"라며 "앞으로 고객들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혁신 디자인 개발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