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리브영, '건강미' 강조한 신규 캠페인 '날아라 올리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리브영, '건강미' 강조한 신규 캠페인 '날아라 올리브'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올리브영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날아라 올리브'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지난달 25일 '건강한 아름다움을 큐레이팅하는 곳'이라는 새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로고와 매장 디자인, 유니폼 등을 리뉴얼한 바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키 메시지를 전면에 내세운다. 고객이 올리브영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날개를 달고 날아오를 수 있도록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광고부터 프로모션까지 모두 유명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가 아닌 일반 고객을 주인공으로 기획했다.


올리브영은 1일부터 TV와 극장, 버스,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신규 영상 광고를 본격적으로 선보이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이나 BI로고가 들어간 배경에서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정체성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고객의 일상 속 새로움을 응원한다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며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고객의 열정적인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