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금융, 취준생 520명 대상 '우리금융 인재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우리금융, 취준생 520명 대상 '우리금융 인재 페스티벌' 개최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우리은행 본점에서 취업준비생 520명을 초청해 잡페어 '우리금융 인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렛츠 우리 투게더(Let's WOORI together)"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채용설명회는 공개취업설명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현장면접, 직무상담, 면접스피치 컨설팅, 이미지 메이킹 컨설팅, 금융디지털과 IT특강 등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맞춤형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돼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우리금융그룹은 하반기 그룹 공동채용의 일환으로 진행한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을 지원하고 우수한 청년인재 고용 확대를 통해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1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우리은행을 비롯해 우리카드, 우리종합금융, 우리에프아이에스, 우리신용정보 등 5개 그룹사가 참여하는 '2019년 하반기 그룹공동 신입채용'을 진행중이다. 오는 12월 중순에는 최종 합격한 신입직원들을 대상으로 그룹 공동연수를 진행한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