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24, "동작대교 구름·노을 카페에서 불꽃축제 즐기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마트24, "동작대교 구름·노을 카페에서  불꽃축제 즐기세요"
AD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이마트24는 다음달 5일에 열리는 불꽃 축제를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동작대교에 위치한 이마트24 구름·노을카페점(이하 구름·노을카페) 입장권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이마트24 모바일앱을 통해 구름·노을 카페 입장권(1매당 1인 입장 가능)을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1인당 2매까지 구매 가능한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80매 (구름카페 40명, 노을카페 40명) 판매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이번에 판매하는 입장권은 1매당 3만원 모바일 금액권으로 구름·노을 카페를 포함한 모든 이마트24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후 남은 잔액은 다음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24 구름·노을 카페는 한강을 바라보며 불꽃쇼를 감상할 수 있어 불꽃 축제 최고의 명당 중 하나로 꼽힌다.


이마트24는 고객들이 불꽃 축제를 보다 여유롭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처음으로 이마트24 구름·노을 카페 입장권을 판매했다. 지난해 준비했던 입장권이 당일에 판매 완료되는 등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에도 총 80매의 수량을 준비해 고객들이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평소 구름·노을 카페의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지만, 불꽃 축제 당일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고객 방문이 가능하고, 오후 6시부터는 입장권 소지 고객만 입장할 수 있다. (불꽃 축제 행사는 오후 7시20분부터 시작)


불꽃 축제 당일 동작 구름·노을 카페 현장에서는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카메라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불꽃 축제가 진행되는 모습을 배경으로 즉석카메라로 촬영을 한 뒤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 중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후기를 작성하면, 이천쌀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들이 불꽃 축제를 즐기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입장권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불꽃 축제 당일 동작대교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완벽히 하겠다"고 전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