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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브랜드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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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소비자 설문조사
정수기·비데 호평

웅진코웨이, '브랜드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웅진코웨이 서비스전문가 코디(왼쪽)가 고객에게 제품 관리법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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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정수기ㆍ비데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BCSI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해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알리고 있다. 올해는 지난 7월8일부터 26일까지 해당 브랜드를 사용한 남녀 소비자 1105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했다.


평가 기준에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의 요소가 포함됐다.


웅진코웨이는 올 3월 정수기 점검 서비스의 전문성 및 위생성 강화를 목적으로 살균 서비스가 포함된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서비스 만족도 외에도 '시루직수 정수기' 제품이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시장 선도적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혁신 제품을 도입하고 고객의 삶 전반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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