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혜선 "에세이, 베스트셀러 진입 감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구혜선 "에세이, 베스트셀러 진입 감사" 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저서가 베스트셀러에 진입한 것을 자축했다.


구혜선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너의 반려동물'이 베스트셀러에 진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구혜선의 저서 '나는 너의 반려동물'의 소개에 '베스트셀러' 표식이 붙어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구혜선의 저서 '나는 너의 반려동물'은 직접 키우는 반려견들과의 일상을 기술한 포토 에세이집으로, 내달 1일 정식 출간을 앞두고 있다.


한편 구혜선·안재현 부부는 결혼 3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안재현은 지난 9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소장을 접수했다. 사건은 서울가정법원 가사3단독에 배당됐으며 기일은 아직 잡히지 않은 상태다.



구혜선의 법률대리를 맡고있는 법무법인 리우는 24일 "구혜선은 여러 차례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의사를 피력했으나, 소송까지 제기된 마당에 더 이상 지키기 어렵다고 생각했다"라며 "구혜선은 본인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혼인관계 파탄의 귀책사유는 안재현에 있다고 판단돼 조만간 답변서와 함께 안재현을 상대로 이혼소송의 반소를 서울가정법원에 접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