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겨울왕국2' 11월 개봉 확정…아렌델 왕국 비밀 밝혀질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겨울왕국2' 11월 개봉 확정…아렌델 왕국 비밀 밝혀질까 영화 '겨울왕국2' 티저 포스터/사진=네이버 영화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영화 '겨울왕국2(Frozen2)'가 전작 이후 5년 만에 극장가를 찾는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겨울왕국2(Frozen2)'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지었다고 23일 밝혔다.


영화 '겨울왕국2'는 지난 2014년 개봉한 '겨울왕국'의 속편으로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음악 감독, 프로듀서 등 오리지널 제작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겨울왕국2'에는 아렌델 왕국의 감춰진 진실과 엘사가 지닌 마법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가 담긴다. 전작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올라프와 크리스토프를 비롯해 새로운 캐릭터의 출연이 예고돼,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안개로 가득찬 숲 한가운데 서있는 엘사와 안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포스터 중앙에 위치한 '두려워 하지마'라는 카피는 엘사와 안나가 새로운 위기에 직면했음을 암시한다.



전작 '겨울왕국'은 개봉 당시 1029만6101명의 관객 수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켰으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애니메이션 영화가 됐다. 속편 '겨울왕국2'가 전작의 흥행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