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백화점, 가을 정기세일…최대 60% 할인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세계백화점, 가을 정기세일…최대 60% 할인판매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가을 정기세일을 펼치고 전점에서 다채로운 대형행사를 앞세워 고객몰이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강남점에서는 가을 나들이 시즌에 맞춰 이달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스포츠 아우터 페어'를 펼친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푸마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월 상품을 중심으로 트레이닝복, 다운점퍼, 플리스 재킷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이달 들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면서 바람막이 재킷 등 간절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이 모일것으로 예상된다. 이달 들어 1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스포츠 장르 매출은 전년대비 7% 신장하기도 했다.


가을 결혼시즌 성수기를 맞아 이달 27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전점에서 가구, 주방용품, 가전, 인테리어 소품까지 한번에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메종 드 신세계'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 생활 바이어들이 엄선한 '바이어 기획 상품'을 총 7품목 30억 물량으로 준비해 신세계 전점 각각의 본매장에서 특가에 선보인다. 더불어 강남점 8층 행사장에서는 29일까지 씰리, 다우닝, 지멘스, GE, 위니아 등 다수의 생활장르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 혼수 리빙페어' 대형행사도 진행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및 혼수철을 맞아 계절에 맞는 대형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들의 발길을 모을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차별화 된 행사 기획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