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가을도 매트 립이 대세" LG생활건강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 가을도 매트 립이 대세" LG생활건강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생활건강 fmgt는 올 가을·겨울(FW) 트렌디한 컬러의 매트 립스틱 ‘루즈 파우더 매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루즈 파우더 매트는 이번 FW 메이크업 시즌에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는 파우더 매트 제형의 립스틱 제품으로 마무리는 매트하지만 바를 때는 가볍고 부드럽게 컬러가 밀착되어 입술에 편안한 느낌을 남긴다.


컬러는 베이지, 코랄, 로즈 총 3가지의 MLBB 계열 컬러와 다양한 레드 계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베리, 플럼까지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제품 용기 외관도 각각의 립 컬러에 따른 컬러를 적용하고, 제형과 같이 매트한 무광의 용기 소재를 채택했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FW 시즌에는 매트 트렌드가 지속되는 한편 입술이 편안한 컴포트 매트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예정”이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트렌디한 컬러까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즈 파우더 매트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