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곡물 식수음료 '보리차'·'옥수수차'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서식품, 곡물 식수음료 '보리차'·'옥수수차'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동서식품이 곡물 본연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은 곡물 식수음료 ‘동서 보리차’, ‘동서 옥수수차’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2종은 기존 차음료 브랜드인 '동서 맑은티엔’ 5종 중 소비자들이 식수용으로 가장 선호하는 보리차와 옥수수차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500㎖ 페트 형태다.


국내산 보리 100%를 사용해 만든 보리차는 순수한 보리 특유의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보리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데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으며 찬 성질이 있어 열을 내리는 데 효과적이다. 옥수수차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옥수수를 사용해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곡물 추출액 외에 다른 첨가물을 최소화해 한층 진하면서도 순수한 곡물 본연의 맛을 살렸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오랜시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보리차, 옥수수차 티백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친숙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2종 모두 할인점 기준 개당 13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