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건강지킴이]스트레스 많은 수험생·회식 잦은 직장인에 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JW중외제약 '뉴먼트프리미엄B'

[건강지킴이]스트레스 많은 수험생·회식 잦은 직장인에 딱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만성피로를 느끼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비타민이다. 만성피로의 경우 비타민 B1군이 체내에서 부족해지면서 나타는 대표적인 증상이다. 흔히 티아민이라 불리는 비타민 B1군은 신경과 근육 활동에 필수적이며 에너지 대사와 핵산 합성에 관여한다. 핵산은 신진대사 촉진, 치매 예방, 간 기능 향상에 기여하는 만큼 이를 합성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B1은 비타민 B 가운데 가장 중요하다. 가장 눈에 띄는 활성형 비타민 B1 성분 두 가지는 '푸르설티아민'과 '벤포티아민'이다.


JW중외제약의 '뉴먼트프리미엄B'는 뇌장벽을 통과해 신경에 티아민을 전달해주는 푸르설티아민과 신체에 빠른 흡수와 오랜 지속효과를 발휘하는 벤포티아민 성분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벤포티아민은 다른 티아민 성분보다 생체이용률이 높고, 두뇌를 제외한 신체 전반적인 티아민 부족을 빠르게 채워준다. 그래서 육체적으로 피로하거나 운동에너지를 많이 필요로 하는 현대인에게 적합하다. 푸르설티아민은 뇌에도 빠르게 티아민을 공급해 스트레스를 많이 겪는 수험생이나 잦은 회식 등으로 알코올성 질환이 우려되는 직장인에게 필요하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한때 멀티비타민과 비타민C가 대세를 이루던 비타민 시장에서 최근 맞춤형 비타민 섭취를 추천하는 추세"라며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에게 비타민B군이 인기를 끄는 것도 같은 현상"이라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