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경제과학원, 대학과 '골목상권 협업사업' 펼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기경제과학원, 대학과 '골목상권 협업사업' 펼친다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골목상권 대학협업 사업'에 참여할 도내 대학을 모집한다.


골목상권 대학협업 사업은 예술 및 디자인 관련 대학과 협업을 통해 지역 상권을 육성하고, 아름답고 특색있는 상권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대학은 대학 주변 상권의 소상공인 30개소 이상과 조직화해 1500만원 예산 내에서 자율적으로 사업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풍경 거리 조성사업, 상인 점포 홍보, 상권 내 공연 진행, 간판 디자인, 레시피개발 등 상권과 대학의 특성에 맞는 전략사업이면 된다. 공연을 주로 하는 문화예술사업은 대학과 인접하지 않아도 된다.


소상공인 30개소 이상의 조직화가 어려운 대학은 경기도ㆍ경과원이 '경기도 골목상권 조직화 사업'을 위해 파견한 시ㆍ군별 전담 매니저와 협의해 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사업계획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관련 서류와 함께 9일 오후 3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경기경제과학원 R&DB 센터 701호시장상권진흥TF)으로 제출하면 된다.



경기경제과학원은 선정심의위원회를 구성해 학생참여 인원수, 상권 연관성, 파급효과 및 실현 가능성 등을 평가해 총 8개 공동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