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영홈쇼핑, 태국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론칭쇼 생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영홈쇼핑, 태국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론칭쇼 생방송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공영홈쇼핑은 TV홈쇼핑 최초로 2일 오후 6시(한국시각)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에서 중소기업 국가대표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K'는 중소기업 제품을 대상으로 국가 차원에서 공동브랜드를 육성함으로써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고 마케팅 효과를 높이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뛰어난 기술과 품질에 비해 독자적 브랜딩 파워가 약했던 중소기업 제품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돕는다.


이번 '브랜드K' 론칭쇼는 홍보 모델로 박지성과 케이팝 가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ㆍ태국 양국의 홈쇼핑 방송에서 동시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행사는 위키미키, 에일리 등 케이팝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함께 박지성이 직접 '브랜드K'로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론칭쇼에 이어 오후 6시50분부터는 서울 상암동 사옥에서 '브랜드K' 상품 중 하나인 '조성아TM 물분크림'의 홈쇼핑 판매 방송도 이어진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브랜드K'를 동남아시아 한류의 진원지인 태국에서 소개함으로써 신남방 판로 개척의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중소기업의 '브랜드K'가 국가대표 명품 브랜드로 자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