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N고도 "제2의 스타일난다를 찾습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인 SNS마켓 지원 프로그램 실시
쇼핑몰 구축 및 디자인 지원…결제대행 수수료 인하 등 혜택

NHN고도 "제2의 스타일난다를 찾습니다"
AD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NHN이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SNS마켓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NHN의 자회사 NHN고도는 이 같은 내용의 SNS마켓 성장지원 프로젝트 '제2의 스타일난다를 찾습니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인마켓 대상 솔루션 '샵바이'의 주요 고객들을 확보하는 한편 시장을 육성하며 상생하겠다는 취지에서다.


1인마켓 운영자는 NHN고도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마감 후 일주일간의 심사를 거쳐 다음달 11일 창업자 5명을 최종 선정한다. 선정된 이들은 올해 말까지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행사 참여기회 ▲쇼핑몰 구축 및 디자인 지원 ▲성장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지원 ▲쇼핑몰 브랜딩 및 홍보 콘텐츠 제작과 언론홍보를 통한 브랜드 확산 지원 ▲최저 1.6%의 업계 최저 결제대행(PG) 수수료 제공 등이 대표적이다.



NHN고도 측은 "로레알 그룹에 6000억원에 매각된 쇼핑몰 '스타일난다'를 보고 성장을 꿈꾸는 1인 마켓 운영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1인 마켓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를 기반으로 쇼핑몰 구축부터 브랜딩 및 오프라인 행사 참여까지 쇼핑몰 성장을 위한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