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새벽배송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주년 고객감사 할인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일단 제주청정우유와 자연이란 동물복지유정란(10구)을 1500원에 판매하며, 맑은콩 무농약 콩나물(300g)을 500원에, 우리한우곰탕(1㎏)을 1000원에, 무항생제 불고기용 한우(100g)를 2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이밖에도 오아시스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상품에 대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아시스마켓은 급증하는 새벽배송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지난 7월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5배 이상 확장 이전했으며, 모바일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해 물류서비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이번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자체배송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신속한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지금 뜨는 뉴스
최우식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오아시스마켓은 최고급 품질의 유기농 제품들을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는 데 최우선의 목표를 두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전용 새벽배송 서비스 시작 1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통해 품질과 가격의 혁신을 이루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