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N고도 1인마켓 '샵바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커머스 생태계 구성원과의 상생 철학 담은 BI 디자인 호평"

NHN고도 1인마켓 '샵바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NHN의 커머스 자회사 NHN고도는 1인 마켓 브랜드 '샵바이'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NHN고도가 지난 3월 출시한 샵바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플루언서 1인 마켓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쇼핑몰 솔루션이다.


NHN고도 관계자는 "간단한 가입절차만 거치면 별도의 가입비나 운영비 지출 없이 쇼핑몰을 바로 개설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 시작된 독일의 디자인 공모전으로 상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매년 평가를 진행한다.


샵바이는 올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총 8697개 경쟁작 가운데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평가 기준은 ▲비전과 브랜드 가치 ▲디자인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정체성과 차별화 등이다.


NHN고도 관계자는 "고객과 서비스 제휴사 등 커머스 생태계를 이루는 모든 구성원들과 상생하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낸 BI 디자인이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시상식은 오는 11월 1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