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영건설,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이달 말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태영건설,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이달 말 분양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가양역 데시앙플렉스'가 이달 말 분양한다.


태영건설이 시공하는 가양역 데시앙플렉스는 대지 5238.0㎡, 건축면적 3131.29㎡, 연면적 4만6741.37㎡, 지하 5층~지상 12층 규모다. 들어오는 회사가 규모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모듈화된 단위공간계획을 했다. 태영건설은 "이를 통해 다기능 업무공간 연출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리비 절감을 위한 신재생에너지 시공과 강제 급배기 방식 개별 환기 시스템도 갖췄다.


지상 1층은 테라스 브런치 카페, 레스토랑, 편의점 등 근린생활시설이 자리하게 된다. 태영건설은 "발코니 면적 극대화로 서비스 공간을 충분히 확보했고 자연과 사람, 도시가 어우러진 오픈 스페이스 휴식공간도 마련했다"고 설명헀다. 공개공지는 185.11㎡, 조경면적은 790.08㎡다.


가양역 데시앙플렉스는 지하철 9호선 가양역 급행 역세권에 위치했다. 5호선 발산역도 인근이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에 수 분 내 접근할 수 있다. 김포공항은 승용차로 10분 거리다. 인천공항 고속도로 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상암DMC, 마곡R&D시티 등과도 가깝다.


중소기업 지원 정책 등으로 최대 80%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금리는 3% 미만까지 가능하다.



가양역 데시앙플렉스는 KB부동산신탁이 시행을 맡고 태영건설이 시공한다. 5호선 발산역 4번 출구 앞에서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