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숲 힐링영화제' 오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8월17 ~ 9월7일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제6회 서울숲 힐링영화제’ 개최...뮤지컬, 밴드공연 등 다채로운 사전공연 및 체험부스 행사

‘서울숲 힐링영화제' 오세요~~~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열대야로 뜨거운 8월의 여름밤을 식혀 줄 ‘제6회 서울숲 힐링영화제’를 개최한다.


8월17일 부터 9월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총 4편의 국내?외우수영화가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상영된다.


17일 애니메이션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을 시작으로 24일에는 항일운동을 다룬 ‘박열’, 31일은 장애를 넘어 모든 사람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배리어프리 형식의 영화 ‘엄마의 공책’이 상영된다.


마지막 날인 9월7일에는 온가족이 즐기는 애니매이션 ‘코코’가 상영된다.


이런 상영작들은 ‘제5회 서울숲 힐링영화제’ 당시 참여한 주민들의 설문조사에 따라 다수 의견을 반영한 것이며,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동시에 대중성과 재미, 감동이 있는 흥행작들로 구성했다.


영화 상영 전에는 다채로운 사전공연과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사전공연은 성동구 생활문화 동아리와 서울시 거리공연단이 준비한 뮤지컬, 인디밴드 공연, 7080 통기타 연주 등이 펼쳐진다.


또, 풍선아트와 모기퇴치제 만들기, 화분 만들기 등 체험부스도 운영,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제6회 서울숲 힐링영화제는 구민 누구나 참여 가능, 돗자리는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여름밤 더위로 지쳐있는 구민들이 도심속의 자연공간인 서울숲에서 다채로운 체험행사 및 공연과 영화를 즐기면서 아름다운 한 여름밤의 추억을 만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숲 힐링영화제' 오세요~~~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