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주류, 미국 와이너리 E&J 갤로의 '칼로로시 아이스'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주류, 미국 와이너리 E&J 갤로의 '칼로로시 아이스'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주류가 미국의 대표적인 와이너리인 ‘E&J 갤로’의 캐주얼 와인 ‘칼로로시’의 중저가 와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탈리아 와인 거래상 집안의 형제인 어니스트 갤로와 줄리오 갤로에 의해 193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된 E&J 갤로는 현재 미국을 대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와이너리 중 하나다. 소유한 와인 브랜드만 100여개에 달한다.


E&J 갤로의 칼로로시는 ‘마시기 쉬운 와인, 심플한 와인’,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와인’을 콘셉트로 삼고 있는 대표적인 캐주얼 와인(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손쉽게 마실 수 있는 와인)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유명한 와인 브랜드 중 하나다.


새롭게 선보이는 칼로로시의 와인 2종은 ‘칼로로시 아이스 스트로베리’, ‘칼로로시 아이스 피치’이며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등 모든 유통 채널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두 제품 모두 맑고 투명한 연분홍빛 색깔의 약 발포성 와인이며, 와인의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기온이 서늘한 밤과 새벽시간에 양조 작업을 진행했다. 딸기와 복숭아 향을 강조하기 위해 가향한 캐주얼 와인이다.



한편 칼로로시 아이스 2종은 얼음과 함께 차갑게 음용할 것을 강조한 제품명으로, 수확시기를 늦춰 당도와 산도를 높인 ‘아이스와인’과는 다른 종류의 와인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