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식입장] 강다니엘 측 "트와이스 지효와 호감 가지고 만나는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식입장] 강다니엘 측 "트와이스 지효와 호감 가지고 만나는 중" 가수 강다니엘/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최석환 인턴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23)이 트와이스 멤버 지효(22·본명 박지효)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강다니엘 측이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한 매체를 통해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날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올해 초부터 만남을 이어왔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강다니엘과 지효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가까이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1주일에 한 번 이상 데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최근에는 솔로 가수로 데뷔해 활동 중이다.



지난 2015년 그룹 트와이스로 데뷔한 지효는 '우아하게', '치어 업', '왓 이즈 러브', '티티' 등을 발표하며 인기를 끌었다.




최석환 인턴기자 ccccsh012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