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5일 2019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에 20주년 기념 행사로 인한 일회성 비용은 100억 정도"라고 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김철현기자
입력2019.07.25 10:10
네이버는 25일 2019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2분기에 20주년 기념 행사로 인한 일회성 비용은 100억 정도"라고 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