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로토닌 은평 출범식' 및 ‘이시형 박사와 함께하는 행복콘서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3일 은평 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진행될 예정

'세로토닌 은평 출범식' 및  ‘이시형 박사와 함께하는 행복콘서트’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보건소는 23일 오후 2시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세로토닌 은평 출범식 및 이시형 박사와 함께 하는 행복콘서트’를 개최한다.


은평구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사)세로토닌 문화와 함께 걷기, 감사하기 등 생활습관 개선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마련, 이를 통해 지역주민의 신체적· 심리적 건강을 도모하고 건강 행복 도시 조성에 기여하려고 한다.


‘세로토닌 은평 출범식’에서는 은평구정신건강복지센터 명예센터장으로 위촉된 이시형 박사의 위촉식, 은평구민의 건강습관 개선을 위한 밑거름이 될 걷기협회 발족식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 (사)세로토닌 문화의 이시형 박사, 박이철 저자와 함께 하는 ‘행복콘서트’를 통해 ‘우리는 왜 이 세상에 왔을까, 사람이 사랑이지 않을까 등’과 같은 주제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노래와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응암보건지소 주관/(사)세로토닌 문화 주최로 이루어지며, 강북삼성병원에서는 공연을 관람하는 주민들에게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응암보건지소(☎351-8732)나 사)세로토닌 (☎583-0770)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