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니뮤직, CJ ENM과 손잡고 ‘지니TV’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니뮤직, CJ ENM과 손잡고 ‘지니TV’ 강화
AD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지니뮤직이 19일 영상 콘텐츠를 강화하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대폭 높인 ‘지니’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했다.


지니뮤직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CJ ENM과의 제휴를 통해 지니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프로듀스X101’, ‘고등래퍼’, ‘쇼미더머니’ 등 CJ ENM의 다채로운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도록 ‘지니TV’를 강화했다.


또 지니뮤직은 플레이어 기반의 큐레이션을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했다. 음악을 듣다가 현재 재생곡이 마음에 들 경우 다른 메뉴로 이동하지 않고도 해당 아티스트나 작곡가의 인기곡이나 유사곡을 바로 선택해 들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이 외에도 플레이리스트에 저장 가능한 음원 수를 1천곡에서 3천곡까지 3배 늘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초고음질 FLAC 24bit 서비스를 iOS버전에도 적용해 아이폰 사용자들도 초고음질 음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지니뮤직은 CJ ENM과 손잡고 K-POP 초고음질 음원을 지속적으로 수급할 예정이다.



서인욱 지니뮤직 서비스개발본부장은 “앞으로도 지니뮤직의 주주사인 CJ ENM과 협력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