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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여름철 '별미라면' 한 달간 300만개 팔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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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여름철 '별미라면' 한 달간 300만개 팔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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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오뚜기가 지난 4월 말 선보인 여름철 별미라면 '와사비 진짜쫄면'과 '미역초 비빔면'의 인기가 뜨겁다.


두 제품은 출시 이후 5월 한 달간 30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지난해 66일만에 10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진짜쫄면'의 인기를 재현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알싸한 와사비의 색다른 매운맛이 특징인 와사비 진짜쫄면은 지난해 여름철 쫄면 라면 시장을 이끌었던 오뚜기 진짜쫄면의 후속작이다. 쫄깃하고 탄력 있는 쫄면 면발에 태양초 고추장이 들어간 매콤새콤한 진짜쫄면의 비법양념장과 알싸한 와사비가 색다른 매운맛을 선사한다.



미역초 비빔면은 여름 별미인 미역초무침을 라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쌀가루와 미역국농축액을 첨가한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에 큼지막한 미역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태양초 고추장과 식초, 레몬, 참기름을 적용해 입맛을 돋게 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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