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진공, 해외기술교류 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중진공, 해외기술교류 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이상직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
AD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우수 기술을 보유한 중소벤처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고자 하반기 해외기술교류 상담회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해외기술교류사업은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해외시장 진출과 기술 수출을 촉진하기 위해 전문가의 기술 진단, 기술 수요가 있는 해외 기업 발굴·매칭, 계약과 투자 지원 등 해외 기술교류 전 과정을 지원한다. 올 하반기 상담회는 국내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페루 리마에서 9월16일부터 20일까지, 인도 뉴델리에서 9월23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된다.


자체 기술력을 보유해 기술이전이 가능한 국내 중소벤처기업은 모두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26일까지다. 선정기업은 현지기업과 매칭상담, 통역, 현지차량 등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상담회 이후에는 시험 인증, 수출 서류 대행 등 후속지원도 받을 수 있다.



중진공은 해외기술교류사업을 통해 지난해 국내 중소벤처기업과 해외 기업 간 40여건의 업무협약 체결을 지원했다. 기술 수출 계약은 6건 성사돼 20여억원의 기술과 제품의 수출 성과를 달성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