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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니커, 컬투 김태균 명예 홍보사원 위촉 및 진심닭컴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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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니커, 컬투 김태균 명예 홍보사원 위촉 및 진심닭컴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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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닭고기 가공업체 마니커와 컬투 출신의 방송인 김태균씨가 한 가족이 됐다. 마니커는 본사 사옥에서 김태균씨와 최상웅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명예 홍보사원 위촉식을 갖고, 그 첫 작품인 프리미엄 삼계탕 제품 ‘든든하닭’을 닭고기 전문 쇼핑몰 ‘진심닭컴’을 통해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니커는 타고난 재능과 쉼 없는 열정으로 방송과 무대를 누비며 꾸준히 사랑 받아온 김 씨의 이미지가 닭고기 산업에서 오랫동안 신뢰를 쌓아온 마니커 브랜드와 잘 어울려 위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씨 또한 마니커라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마케팅을 진행할만한 회사라고 판단되어 단번에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홍보사원이라는 명칭도 외부에서 회사를 알리는 제3자의 역할이 아니라 회사 직원으로서 일체감을 갖고 홍보에 임한다는 의미로 결정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첫 작품 ‘든든하닭’은 초복시즌에 맞춰 출시하기 위해 홍보사원 위촉일 이전부터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무항생제 프리미엄 삼계탕 제품이다. 닭 한 마리가 들어간 일반적인 삼계탕과는 달리 닭다리와 가슴살 등 좋아하는 부위만을 골라 삼계탕으로 즐기도록 만든 부분육 삼계탕이라는 점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든든하닭’ 삼계탕을 시작으로 김 씨는 마니커와 진심닭컴의 광고모델, 홈쇼핑 패널출연, 포장지 초상권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명예 홍보사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마니커 관계자는 “’든든하닭’ 삼계탕 제품을 준비하면서 김태균씨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김태균씨 이미지에 맞는 후속제품을 계속 준비해서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내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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