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홈쇼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전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홈쇼핑은 TV홈쇼핑 여름 가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파세코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달 7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56만9000원에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일시불 할인 혜택과 파세코의 모기포집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인 알레보 보온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특정 회사 상품 방송을 하루에 두 번 이상 방송하는 경우는 삼성·LG 등 대형 업체를 제외하면 없을 정도로 이례적인 편성"이라며 "여름철 냉방 가전 시장에서 창문형 에어컨이라는 상품군이 새로 생겼을 정도로, 파세코의 창문형 에어컨이 TV홈쇼핑 여름 가전 시장 주력 제품으로 떠올랐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첫 론칭 이후 4회 방송을 진행했다. 1분당 약 26대가 판매돼, 총 5300여 대가 판매됐다. 매 방송마다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해 현재까지 총 29억원의 누적 주문금액을 기록할 정도로, 여름철 가전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 기존 에어컨이 있는 가정에서는 자녀방과 같이 에어컨이 없는 방에 추가로 설치하거나, 1~2인 가구의 경우도 에어컨 설치 비용이 별도로 들지 않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