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우석·김옥수·고경애 서구의원,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정우석·김옥수·고경애 서구의원, 지방의정봉사대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정우석·김옥수·고경애 광주광역시 서구의원이 지난 2일 광주시 구의회 의장단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3일 서구의회에 따르면 의정 봉사상은 지역 내 문제에 대해 관심을 두고 주민의 생활여건 개선과 봉사, 만족도 향상 등 지방의정 발전을 위해 헌신한 기초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정우석 의원은 ‘광주광역시 서구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이용 활성화 지원 조례안’, ‘광주광역시 서구 걷는 길 조성 및 관리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안’등을 발의해 주역주민의 복리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정 의원은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진정한 일꾼이 되겠다”말했다.


김옥수 의원은 ‘광주광역시 서구 일자리 창출 지원에 관한 조례안’, ‘광주광역시 서구 관광진흥 조례안’, ‘광주광역시 서구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을 발의해 구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써왔다.


김 의원은 “서구민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낮은 자세로 구민과 함께 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지방자치 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경애 의원은 ‘광주광역시 서구 공동주택 품질검수단 설치 및 운영 조례안’, ‘광주광역시 서구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등을 발의했으며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소통의 많은 역량을 발휘해 자치입법 활동과 주민의 복리증진을 통한 지역발전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 의원은 “당연히 해야할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남은 임기동안 구민들의 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주민복지와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