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민선7기 1주년 유두석 장성군수, 옐로우시티 장성 미래 주제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민선7기 1주년 유두석 장성군수, 옐로우시티 장성 미래 주제 특강 유두석 장성군수가 1일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장성의 미래 청사진을 밝히고 있다. 사진=장성군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유두석 장성군수는 1일 장성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민선 7기 1주년’ 기념 행사를 갖고 “옐로우시티의 최종 목표는 군민이 행복하게 잘 사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유 군수는 ‘희망’ ‘성장’ ‘미래 전략’ ‘공감’의 네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장성군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유두석 군수는 “이러한 성장의 바탕에는 창의적인 발상이 있었다”면서 창의성을 토대로 추진 중인 다양한 미래 전략들을 제시했다.


▲황룡강의 국가정원 지정 추진 ▲‘황룡강 꽃창포 시대’선언 ▲장성호에 ‘제2출렁다리’ 연내 개통 ▲장성호 수변길 전 구간 완성, 댐 하류에 강수욕장과 수상 레포츠 단지, 리조텔을 조성해 ‘체류형 종합 관광단지’로 육성 ▲고려시멘트 부지 개발 지속 추진 ▲‘앵무새 체험관’ 운영을 통한 반려조류 시장 선점 ▲장성읍 청운지하차도 개통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유 군수는 “장성군의 모든 사업은 구성원 전원의 공감에서부터 시작되고 완성된다. 오로지 군민만을 믿고, 희망찬 미래 전략과 ‘공감을 통한 성장’을 밑거름 삼아 더 큰 장성, 더 자랑스러운 장성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najubongsan@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