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티건설,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공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시티건설,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공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 수상
AD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시티건설이 국가유공자들의 노후주택을 무료로 보수해 준 공로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대한주택건설협회와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난 26일 ‘2019년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및 임차자금지원 기념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26주년을 맞이한 이날 행사에서는 국가유공자들의 노후주택을 무료로 보수해 준 14개 업체에 대통령 표창·국무총리 표창 등 정부 포상과 국토교통부장관 표창, 국가보훈처장 표창·감사패 등이 수여됐다.


시티건설은 올해 국가유공자들의 주거여건 개선을 위한 지원 및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신이엔디 ▲반석종합건설 ▲보광종합건설 ▲동명종합건설 등과 함께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게 됐다.


시티건설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신 분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티건설은 재단법인 시티문화재단을 통해 소외계층의 문화 참여 기회를 확대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프라디움장학회’도 전국 곳곳에서 진행 중이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