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스콤, 'IT 벤처 스타트업 취업 박람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혁신 스타트업과 청년 구직자들이 더 나은 미래를 함께 고민할 수 있도록 코스콤이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코스콤, 'IT 벤처 스타트업 취업 박람회' 개최
AD


코스콤은 영등포구, 사단법인 청년과미래와 함께 '2019 정보기술(IT) 벤처 스타트업 취업 박람회'를 오는 29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코스콤이 발굴한 스타트업 페르소나와 모핀 등을 포함해 총 22개사가 참석할 예정이며 50여명의 구직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특히 사전 이력서 심사를 통과한 구직자들은 현장에서 진행되는 1대 1 심층면접을 거쳐 실질적인 채용기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구직자들은 현장에서 취업에 도움이 되는 이미지 메이킹 기법과 자기소개서 컨설팅 등 평소에 궁금했던 취업 노하우 등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정지석 코스콤 사장은 "청년 구직자들은 구글과 아마존을 꿈꾸는 혁신 스타트업과 미래를 함께 설계하고 기업들은 앞으로 계속될 취업박람회를 통해 뛰어난 역량을 가진 인재를 영입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