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수닷컴, 가트너 행사서 비정형 데이터 보안 방안 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파수닷컴이 지난 17일부터 나흘 동안 미국 워싱턴DC 지역에서 열린 ‘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매니지먼트 서밋 2019’에 참가해 비정형 데이터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방안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가트너 시큐리티 서밋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비정형 데이터를 식별?분류?보호함은 물론 생산성까지 동시에 높일 수 있는 ‘통합 데이터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기업내 의사 결정권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세션 발표에서는 세계적인 금융기관·자동차 부품 생산 업체·정부 보안 서비스 제공업체 등 미국 내 주요 고객사의 프로젝트 담당 임원이 패널로 참가했다. 파수닷컴의 솔루션 활용사례를 공유했다. 실제로 파수닷컴 제품을 도입해 지적 재산권 보호, 다양한 컴플라이언스 준수 및 데이터 주권에 대한 통제력을 확보한 경험담을 공유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최근 글로벌 보안 시장 트렌드는 데이터 중심 보안으로 흘러가고 있다"며 "실제로 많은 기업이 데이터 중심의 보안이 보안 위협을 최소화할 수 있는 강력한 방안으로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파수닷컴의 적극적인 마케팅과 영업활동이 맞물려 최근 미국에서 좋은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며 "행사를 통해서도 큰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파수닷컴, 가트너 행사서 비정형 데이터 보안 방안 제시
AD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