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 혼자 산다' 남궁민, 집 최초 공개…"드라마 셋트장 같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나 혼자 산다' 남궁민, 집 최초 공개…"드라마 셋트장 같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신의 집을 공개한 배우 남궁민 / 사진 = MBC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배우 남궁민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남궁민은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그동안 월세로 살아오다 열심히 모아서 처음 내 이름으로 된 집을 샀다”며 자신의 집을 소개했다.


방송에서 공개된 남궁민의 집은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집이었다. 남궁민은 “원래는 이런 느낌의 집은 아니었다. 사람이 있으면 이상할 것 같이 차가울 정도로 모던한 집을 원했다”며 집 디자인을 설명했다.

'나 혼자 산다' 남궁민, 집 최초 공개…"드라마 셋트장 같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남궁민의 집 / 사진 = MBC 캡처


또 한강이 잘 보일 정도로 전망이 좋아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남궁민의 집을 본 박나래는 “이거는 거의 아파트 보러 가면 구경해야하는 집”이라며 극찬했다.


이밖에 남궁민은 드라마 세트장 같이 꾸며놓은 게스트룸을 비롯해 옷방, 거실 등도 공개했다.


'나 혼자 산다' 남궁민, 집 최초 공개…"드라마 셋트장 같아" 남궁민 집의 게스트룸 / 사진 = MBC 캡처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1부 9.6%(수도권 기준), 2부 12.2%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또 이날 방송된 전 채널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