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래시스, 코스메틱 신제품 스케덤 시카 크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은신제품 시카 크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병풀이라는 식물은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병풀과 동일한 명칭인 ‘시카’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고가 화장품들의 수요도 확대되고 있다. 스케덤 시카 크림에는 핵심성분인 병풀꽃?잎?줄기 추출물이 다량 함유됐다.


스케덤은 자체 코스메틱 연구센터를 통해 자연 유래 유효 성분을 화장품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온 추출하는 독창적인 기술인 이네푸 사이언스를 개발했다. 이에 관한 다수의 특허를 출원하고, 실험결과에 대해 논문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스케덤 시카 크림 역시 핵심성분인 병풀꽃?잎?줄기 추출물에 이네푸 기술이 적용되어 다량의 활성성분과 1000ppm이라는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또 피부 장벽 개선(수분 손실량),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진정(피부 붉은기), 피부 일차 자극(저 자극)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도 모두 마쳤다.



스케덤 관계자는 "뷰티 산업은 양적 성장 단계를 거쳐 최근에는 현명한 소비자들로부터 품질에 대한 검증이 계속 이루어지고 있다" "스케덤 화장품은 성분과 가성비 그리고 효능에 대한 부분도 계속해서 팩트 체크를 거쳐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