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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그룹 통합고객센터, '국제표준 품질경영'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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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그룹 통합고객센터, '국제표준 품질경영'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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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원그룹은 통합고객센터가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이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고 있음을 평가 인증하는 제도다.


교원그룹 통합고객센터는 상담 이력, 주요 문의 내용, 이용 상품 등 각 브랜드 및 채널별로 유입되는 고객 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통합 관리해 고객 응대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를 빠르게 파악해 원하는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수준 높은 맞춤형 서비스 제공,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또 상황 및 고객 유형별로 표준화된 상담 매뉴얼을 구축했다. 일대일 피드백, 사후 점검 결과 분석을 통해 개인별 역량을 높이고 전문성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교원그룹 통합고객센터 관계자는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 인증 획득은 콜센터 직원들의 노력으로 이뤄낸 성과이자 자부심"이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고객 지향적 자세로 모든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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