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환경 위한 용품 한 데 모은 '클린 키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투썸플레이스, 환경 위한 용품 한 데 모은 '클린 키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클린 키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클린 키트는 클린 텀블러, 메시 파우치, 친환경 세제, 천연 소재 브러시, 빨대 세트 등을 함께 구성한 제품이다. 텀블러와 스테인리스 빨대를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핵심 용품을 한 데 모았다. 친환경 소재인 크래프트 박스 패키지로 포장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클린 텀블러’는 630㎖ 용량의 스테인리스 재질로 파스텔톤 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메시 파우치’는 통풍이 잘 되는 순면 소재로 텀블러나 브러시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친환경 재료로 만든 세제, 천연소재로 만든 텀블러 세척용 브러시, 다회용 스테인리스 빨대와 빨대 세척 브러시 세트를 함께 구성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기존 유색 전면 인쇄 컵을 재활용이 용이한 로고만 있는 흰색 종이컵으로 변경했다. 다회용 컵 이용 고객에게는 할인을 제공하는 지난달 말, 그동안 시범 운영해온 빨대 없는 아이스컵 리드를 전 매장에 확대 도입 중이다. 또 텀블러를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텀블러 세척기’를 전 직영점 및 일부 가맹점에 시범 운영중이며,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