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그니파이코리아, 강용남 대표 선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IoT 기반 커넥티드 조명·B2B 조명시장 확대 포석

시그니파이코리아, 강용남 대표 선임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IT분야 전문가인 강용남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강용남 신임 대표는 한국레노버, 한국HP, 델코리아 등을 거치며 25년 이상 IT업계에서 비즈니스 역량을 발휘해 왔다. 강 신임대표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IT컨설팅 등 컴퓨팅 전 분야에서 연구개발, 비즈니스 개발과 영업, 컨설팅까지 다양한 분야를 경험해 기술·영업 전반을 아우르는 적임자라는 평가를 받는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 향후 커넥티드 조명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해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올해는 시그니파이의 커넥티드 조명 분야 대표 브랜드인 ‘인터랙트’ 제품군과 오피스, 공장, 스포츠, 홈, 도로 조명 등 다양한 공간별 전용 솔루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강용남 대표는 “128년간 조명 분야에서 쌓은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그니파이코리아는 혁신을 거듭하며 커넥티드 조명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시그니파이코리아가 만들어내는 사물과 사람을 연결하는 조명의 가치를 고객들이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파트너들과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