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우,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위크'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나우,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위크' 실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가 환경의 날을 맞아 지속가능한 삶의 방식을 경험하고 환경 보호의 가치를 알리는 '친환경위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나우는 70%의 제품군에 지속가능한 소재나 공정을 사용하고 있다. 브랜드 철학인 지속가능성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도 환경의 날을 맞이해 친환경위크를 기획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은 아트클래스와 플리마켓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먼저, 지속가능한 '나우클래스'를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실천의 중요성과 자원 재사용의 가치를 전한다. 첫 번째로는 큐클리프와 폐자재를 활용한 파우치 만들기 클래스를 이날 실시한다. 두 번째로 보타니카랩과 함께하는 버려진 플라스틱 병을 활용한 공기정화 식물 화분 만들기 클래스를 다음달 1일 연다.


이어 착한 소비를 경험해볼 수 있는 '나우마켓'을 다음달 2일 실시한다. 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는 서스테이너블 브랜드가 모여 소비자와 자유롭게 참여하고 소통하는 플리마켓 형태로 선보인다. 업사이클 브랜드 에이제로와 로테이트, 옥수수전분을 사용한 천연 빨대 브랜드 길티플라스틱과 동물 착취 없는 지속가능 삶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시작된 비건 패션 브랜드 낫아워스 등이 셀러로 참여한다. 마켓 수익금의 10%는 환경 단체에 기부 된다.


나우 담당자는 "환경의날을 맞아 이번에 실시한 친환경위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직접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에 대해 쉽고 즐겁게 경험하고, 나아가 그러한 삶의 방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나우는 좀 더 친밀하고 대중적인 활동으로 소통을 이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친환경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