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면세점의 ‘냠 다른 피크닉’…4천명 추억여행 떠났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면세점의 ‘냠 다른 피크닉’…4천명 추억여행 떠났다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면세점은 주말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을 초청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 행사 ‘냠 다른 피크닉’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구매고객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당첨고객 3000여명, 현장 방문객 1000여명 등 총 4000여명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월드파크 일대에 키즈 롤러장, 추억의 동전 오락실, 문방구, 푸드트럭, 미니 콘서트 등 1980~1990년대를 추억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키즈 롤러장은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고고장’으로 꾸며 아이들이 직접 롤러스케이트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추억의 동전 오락실과 문방구는 20여년 이전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스트리트파이터, 원더보이 등 고전 게임과 펌프, DDR 등 리듬 게임에 30~40대 고객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행사장 중앙 피크닉 존에는 돗자리를 마련해 고객에게 쉼터를 제공했다. 커플, 가족 단위의 고객들은 다양한 활동을 즐긴 후 돗자리 위에서 휴식을 취했다. 롯데면세점은 휴식 중인 고객을 위해 추억의 영화 릴레이 상영회를 준비하기도 했다.


오후 7시부터는 에릭남, 나윤권, VOS 등 유명 가수들이 출연하는 미니콘서트를 개최했다.



한편 공식 SNS를 통해 ‘복고 패션왕’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행사 당일 틴트 선글라스, 청자켓 등 복고 의상을 착용한 인증사진과 ‘냠다른 피크닉’ 등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면 된다. 선정된 6명에겐 인기 화장품 럭키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