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최종 20인 공개…"당신의 모델에 투표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최종 20인 공개…"당신의 모델에 투표하세요"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 최종 후보 20인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8seconds X ME)'의 최종 후보 20인과 모델 한현민이 함께 한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마이페이보릿미(#MyFavoriteMe)' 캠페인의 연장 선상에 있다.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에잇세컨즈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달 15일부터 지난 7일까지 약 3주의 모집 기간 동안 약 4000여 명의 지원자가 본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해 결승 진출 경쟁률이 200대 1을 육박했다. 에잇세컨즈는 '#8SXME' 결승에 진출한 최종 후보 20인의 개인별 화보 및 모델 한현민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종 후보 20인은 화보 속에서 각자 개성에 맞춰 에잇세컨즈의 신제품으로 스타일링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최종 20인 공개…"당신의 모델에 투표하세요" 모델 한현민

‘#8SXME’의 결승 투표는 28일 정오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콘테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후보 20인의 개인 화보를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후보에게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콘테스트 진행 현황은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잇세컨즈는 해당 투표 결과에 기반하여 최종 우승 8명을 선발, 29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이들은 3개월 간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여 브랜드 화보 및 영상의 주인공이 되는 것은 물론, 총 2400만원의 상금(1등 1000만원, 2~8등 각 200만원)까지 받게 된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결승 투표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