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동구公, 2018년도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기관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수)이 지난 3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지방공사공단 CEO리더십 포럼에서 ‘2018년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기관은 행정안전부가 359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2018년도 경영평가 결과, 지방공기업 발전 기여도, 경영실적 개선 및 국정과제 이행 우수기관을 평가해 선정된다.


공단은 시간외근무 팀별 총량제 도입 등 ‘일·생활 균형’문화 정착을 위한 시스템을 마련하고 Work Diet 시행으로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는 등 일하는 방식 혁신을 선도적으로 추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도 공단은 '사회적 가치 실현 기본계획'에 따라 ‘일자리 창출 선도’, ‘지역사회공헌 및 사회적책임 강화’, ‘민주적 의사결정과 참여’,‘안전하고 지속가능한 환경 조성’의 4대 추진전략을 수립하고 차별적인 사회적 가치 실현에 주력하고 있다.



김종수 이사장은“이번 수상은 공단이 '고객, 혁신, 소통, 사회중시경영'이라는 4대 핵심가치 아래 경영 효율화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그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4대 추진 전략을 최우선적으로 추진해 주민 중심 공단으로 도약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