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백화점이 테마파크로 변신한다…현대百 '판교랜드'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백화점이 테마파크로 변신한다…현대百 '판교랜드' 개장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백화점은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판교점에서 쇼핑과 놀이를 결합한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판교랜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판교랜드는 4층 유플렉스 브릿지, 5층 패밀리가든, 10층 토파즈홀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10층 토파즈홀은 범퍼카, 미니기차 등 총 10여 종의 놀이기구를 마련해 '미니 테마파크'로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행사기간 동안 토요일(18일·25일)과 일요일(19일·26일)마다 5층 패밀리가든과 10층 하늘정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층에서는 패밀리 가든에서는 매직쇼(18일), 버블쇼(19일)를 진행하고, 10층 하늘정원에서는 ‘판교 재즈 페스티벌’을 열어,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군별로 다양한 대형행사도 진행한다. 17일부터 19일까지 대행사장에서 '트래블 랜드'를 열고 캐리어·의류·수영복·슈즈·선글라스 등 여행 관련 상품을 한데 모아 최초 판매가 대비 30~60% 저렴하게 선보인다. 26일까지 1층 수입 시계 매장에서는 티파니· 예거르쿨트르·IWC·태그호이어 등 20여 개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