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빈폴스포츠, 키르시와 협업…상큼한 스포츠 룩 탄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빈폴스포츠, 키르시와 협업…상큼한 스포츠 룩 탄생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여성 스트릿 브랜드 '키르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올 초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차원에서 옹성우와 전소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가고 있다.


체리 심볼로 유명한 키르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상큼하고 발랄한 옷들을 출시해 이 시대의 젊음을 대변하고 있다.


빈폴스포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는 동시에 키르시의 심볼과 컬러 등 디자인적 포인트를 토대로 생기있고 스포티한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레드, 그린, 네이비 등 키르시의 대표 컬러를 중심으로 반짝거리는 프린트, 무지개 컬러감의 체리, 로고 등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 브랜드 모델인 전소미를 통해 특유의 발랄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반팔티셔츠, 크롭티, 홀터넥, 쇼트팬츠, 스커트, 모자, 슬리퍼, 투명 폴리염화비닐(PVC)백 등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1만9000~6만9000원이다.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체리 그래픽을 활용한 이번 협업 상품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1020세대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빈폴스포츠는 스트릿·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젊고 생동감 넘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스포츠와 키르시 협업 상품은 오는 10일부터 SSF샵과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주요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해 판매될 예정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