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온라인 창업을 한자리서…카페24 '창업센터 스테이션' 2곳 동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온라인 창업을 한자리서…카페24 '창업센터 스테이션' 2곳 동시 오픈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핵심 서비스를 모아 제공하는 ‘카페24 창업센터 스테이션(이하 카페24 스테이션)’ 경복궁역점과 교대역점을 동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카페24 스테이션에서는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 효율을 높이는 ▲상품 촬영 스튜디오 ▲비즈니스 단계별 창업교육 ▲택배 서비스 등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촬영이나 창업 교육, 배송 등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각각의 시설을 찾을 필요 없이 경복궁역점이나 교대역점에 방문해 한 곳에서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지하철역 안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나 접근성이 뛰어나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지하철이라는 최적의 교통 인프라를 활용해 스튜디오, 창업교육 등 온라인 비즈니스 사업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사업자들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창업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24 창업센터 스테이션 오픈은 지난 2월 서울교통공사와 파트너십을 통해 온라인 창업자의 비즈니스 환경 조성 및 사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