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 아울렛을 온라인에서…SSG닷컴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세계 아울렛을 온라인에서…SSG닷컴에 오픈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세계사이먼이 8일 신세계 그룹의 통합 쇼핑몰인 SSG닷컴에 ‘프리미엄 아울렛’ 관을 오픈하고, 온라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SSG닷컴의 입점을 기념해 8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브랜드 데이’를 열고 매일 변경되는 7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고 80% 할인한다. 슈콤마보니, 쿠론, 토박스, 아쉬, 게스키즈, 리모와, 엠에스지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8일부터 19일까지는 ‘럭셔리 스페셜 위크’가 진행되어,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펜디, 넘버21 등의 가방, 지갑 상품을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8일부터 26일까지는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 베스트 전’도 개최된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아디다스 골프, 캘러웨이 골프, 핑골프 등의 인기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여 판매하고, 가정의 달 기프트 아이템으로 랑방, 마크제이콥스, 끌로에 등의 향수 제품을 최고 40%, 코렐, 웨지우드 등의 리빙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프리미엄 아울렛’관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SSG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S머니 5000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S머니 5만원을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이번 SSG닷컴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온라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