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라스테이가 다음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5월은 여행하기 좋은 달로 근로자의 날(1일), 어린이날(5일)등 1년 중 공휴일이 가장 많은 달이다. 특히 올해는 2일과 3일을 연차로 사용하면 최대 6일간 휴가가 가능하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가족형 패키지 7개를 선정하고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가족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11곳(서울 및 수도권 7개곳, 지방 4곳)에서 주변의 지역문화 및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먼저 신라스테이 동탄은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를 모티브로 꾸민 '코리요 룸'에서 숙박하고 코리요 키즈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웰컴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를 가정의 달 대표상품으로 내놨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키즈테마파크와 연계한 ‘플레이 인 너티차일드’ 패키지를,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체험형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부산 입장권이 포함된 '신라스테이 포 키즈'를 가족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는 SM타운 테마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SM타운 테마파크’ 패키지를 내놨다. EXO, 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의 영상과 소품들을 보면서 케이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울산, 제주는 자연의 생태계를 체험 할 수 있는 상품을 대표 패키지로 선정했다. 서대문의 ’아이러브디노’ 패키지는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과 어린이 1인 조식이 포함돼 선사시대 유물을 비롯해 생태계를 실감 있게 체험할 수 있으며 공룡관련 도서도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울산의 ‘러블리 웨일즈’ 패키지는 국내 유일의 고래박물관인 장생포 고래 박물관 입장권이 포함됐다. 제주가 선정한 ‘마켓 인터 시티’ 패키지는 제주시에 위치한 유명 재래시장인 동문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것으로 온누리 상품권(1만원)과 주유권(1만원)을 증정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