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홍기획, 아-태 스티비상 금상·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대홍기획은 2019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서 금상과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29개국에 있는 업무 현장에서의 혁신을 인정하고 치하하는 유일한 비즈니스 대상 프로그램으로, 대홍기획은 자체 브랜드 콘텐츠 채널인 '대홍TV'와 인쇄 사보 '대홍 커뮤니케이션즈'로 각각 금상과 은상을 받았다.


대홍TV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전 직원과 CEO가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업의 전문성을 살림과 동시에 세대와 직급을 아울러 많은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포맷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홍기획 사외보는 최근 인쇄 사보 발행이 감소 추세인 가운데 오프라인 사보를 유지함과 동시에 온라인 뉴스레터와 웹진 발행을 병행하며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올해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는 16개 국가에서 900편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전세계 100여명의 경영자 심사위원이 두 달에 걸쳐 심사를 진행해 선발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