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SK이노베이션이 온라인에 공개한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영어버전 'Imagination Into Reality'가 지난 1일 게시한 후 이 주만에 조회수 1650만을 돌파했다.
Imagination Into Reality는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한 PR 캠페인으로 12초 가량의 짧은 분량에 각 사업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영어버젼 영상이 인기를 끌면서 SK이노베이션 유투브 구독자수도 1만5000여명에서 2만769명으로 38% 늘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 철학을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간결하고 재미있게 나타낸 영상에 SK이노베이션의 전기차 배터리, 소재 등 글로벌 사업에 대한 해외 SNS 유저들의 관심이 더해져 흥행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유투브 유저 RamkrisTimal씨는 "초경량 자동차 소재에 관한 스토리가 울트라헤비 급으로 재밌다"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의 온라인 기업PR 캠페인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은 SK이노베이션 유투브 채널과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 SKinno News,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