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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 '죽'이네"…11번가, '십일절' 맞아 이색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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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 '죽'이네"…11번가, '십일절' 맞아 이색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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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11번가가 4월 십일절을 맞아 죽과 스카프를 결합한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 딜 팀과 CJ제일제당 선물세트팀이 협업한 '스타일죽'은 죽=정성 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보자기를 떠올려 만들었다. 11번가 최슬기 딜팀 매니저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죽을 건넬 때 보자기를 연상하게 하는 스카프에 싸서 주면 어떨까 하는 점에서 착안했다"고 설명했다.


비비고 죽 제품 4개(닭백숙 누룽지죽 2ea + 버섯야채죽 2ea)와 죽 보자기에서 모티브를 딴 패션스카프 1장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11일 십일절 하루 3000개 한정으로 1만6900원에 판매한다. 스카프는 주황, 초록 등 신선한 야채를 표현한 컬러와 톡톡 튀는 패턴을 활용해 2030대 고객들이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11번가 가공식품팀과 프링글스가 공동기획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프링글스의 신제품 캠페인인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의 첫번째 힌트를 11일 11번가에서 단독 선공개한다. 해당 캠페인은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이라는 이름으로 제품의 맛을 공개하지 않은 신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맛본 후 어떤 맛인지 추측해 응모하고, 정답자들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을 분할 지급하는 캠페인이다.


또 11일 하루 온라인 단독으로 구성한 '프링글스 미스터리맛 2개+프링글스 오리지날 3개+텀블러'를 1만900원에 판매한다. 이달 12일에는 뉴욕 스트리트 브랜드 '슈프림'의 한정상품 100여 종도 선보인다.



김현진 11번가 커머스 센터장은 "최근 커머스 업계 트렌드인 펀슈머 마케팅을 활용, 2030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다양한 이슈상품들을 마련했다"며 "월간 십일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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